[EPL 리액션] 클롭, 4골 살라에 "판타스틱...또 판타스틱"

小说:四人打牌资源作者:马公公安更新时间:2019-01-22字数:23354

[EPL 리액션] 클롭, 4골 살라에 "판타스틱...또 판타스틱"




[인터풋볼] 윤경식 기자= 위르겐 클롭 감독이 모하메드 살라의 맹활약에 감탄했다.

리버풀은 18일 새벽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리버풀에 위치한 안필드서 열린 왓포드와 2017-18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서 5-0으로 완승을 거뒀다.

이로써 리버풀은 18승 9무 4패 승점 43으로 토트넘 홋스퍼를 끌어내리고 3위로 올라설 수 있었다.

살라의 믿지 못한 맹활약이 리버풀을 승리로 이끌었다. 살라는 전반 3분 박스 우측에서 수비 2명을 따돌리고 오른발 슛으로 연결하며 선제 골을 만들었다. 이어 전반 43분 앤드류 로버트슨의 크로스를 이어받아 침착하게 오른발 슛으로 마무리하며 리버풀에 추가골을 안겼다.

살라의 득점 행진은 계속됐다. 후반 32분 사디오 마네의 패스를 이어받은 살라는 상대 수비를 농락하며 해트트릭까지 완성했다. 이어 후반 41분에도 살라는 대니 잉스의 슛에 이어 리바운드 슛으로 연결하며 네 번째 골까지 완성했다.

득점 뿐만 아니었다. 살라는 호베르투 피르미누의 골까지 도우며 이 경기에서만 5개의 공격 포인트를 기록했다.

이런 살라의 맹활약에 클롭 감독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클롭 감독은 경기 후 "BBC"에 게재된 인터뷰서 "우리가 넣은 골들은 믿을 수 없이 좋은 것들이었다. 우리 선수들은 멈추지 않았다. 어떻게 축구를 해야 하는지 보여줬다"라며 "5골에 관여한 살라는 환상적이었다. 하지만 이 가운데 4골을 기록한 것은 더욱 환상적이었다"라고 살라를 치켜세웠다.

이어 "살라의 골은 우리에게 중요한 역할을 했다. 우리는 모두가 A매치 휴식기에 무사히 돌아왔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当前文章:http://zxqss.com/72677.html

发布时间:2019-01-22 05:57:56

博艺瓷砖 3d捕鱼游戏 锦绣河南棋牌游戏下载 辽源大嘴棋牌大厅下载 富乐斗地主无限金币版 闽乐游棋牌快速升级 能看普通扑克透视眼镜 官方手机牛牛棋牌游戏 金博棋牌有人控制吗 天天棋牌游戏下载安装

编辑:通通道

我要说两句: (0人参与)

发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