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문경은 감독 "좋은 성적 내준 선수들 고맙다"

小说:好赚转发文章作者:辛邓徒更新时间:2018-11-22字数:52160

“魔血爆发。”既然早就做好了面对命运的准备,刘皓当然不会只有这么一点手段,魔血一爆发,刘皓双目一片赤红,拳头紧握之下一拳轰过去:“青龙·炮拳。”

求可以兼职的人

她可不想自己辛辛苦苦炼制花费那么多心血的星图最后因为器灵的原因闹出什么大问题来。
众仙卿听了暗自咋舌,显圣真君自成名以来未尝一败,没想到这才刹那光景,便被花果山群妖击退。不料玉帝听闻败讯并未有丝毫惊讶,只教这天将退下,淡淡道:“传令李靖收兵!”

“林风恰如水上孤舟,习惯一人漂泊,更加不想拖累别人。”这些都是事实,身份成谜,只有一块令牌而已,为何身受重伤落入水中同样不知,前路茫茫,林风此时心思根本无法放在女人身上。

SK 문경은 감독 "좋은 성적 내준 선수들 고맙다"


서울 SK 문경은 감독이 19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와 경기에서 선수들을 독려하고 있다. 사진제공 | KBL

[안양=스포츠서울 서장원기자] “선수들 집중력이 빛났다.”

서울 SK 문경은 감독이 휴식기 전 승리를 선사한 선수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SK는 19일 안양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안양 KGC인삼공사와 원정 경기에서 97-82로 승리했다. 경기 초반부터 리드를 잡아간 SK는 3점슛과 리바운드, 스틸, 어시스트 등 대부분에서 인삼공사에 우위를 점하며 압도적인 경기력을 뽐냈다.

경기 후 문경은 감독은 “대표팀에 차출된 최준용 없이도 3경기에서 2승 3패를 했다. 훌륭한 성적을 내준 선수들에게 고맙게 생각한다. 연전임에도 초반부터 집중력있게 한 발 더 뛰는 농구로 승기를 잡아서 이길 수 있었다”고 승리 소감을 전했다.

인삼공사 Q.J. 피터슨을 효율적으로 봉쇄한 최원혁에 대한 칭찬도 이어졌다. 문경은 감독은 “(최)원혁이가 경기 초반 피터슨을 잘 묶어줬다. 수비를 바탕으로한 공격이 활발히 이뤄지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원혁이가 비시즌 때 전지훈련에서 상대 외국인 선수의 사이드 스텝을 따라가는 걸 보고 ‘스몰사이즈 용병은 잘 막겠구나’라고 생각했다”고 흡족함을 나타냈다.

휴식기 동안 훈련 계획도 전했다. 문경은 감독은 “선수들 컨디션이나 몸상태를 조절할 것이다. 일단 이틀은 쉴 생각이다. 최부경이 무릎에 물이 차있는 상태로 경기를 계속 소화했고, 애런 헤인즈나 다른 선수들도 과부하 걸려있다. 러닝타임이 적은 선수들은 휴식기에 D리그와 자체 연습경기로 경기력 끌어올릴 것이다. 많이 뛴 선수는 체력 회복과 몸 추스리는 데 초점을 맞추겠다. 휴식기 후 원주DB와 경기가 있는데 경기 이틀 전부터 DB전에 대비해서 훈련하겠다”고 말했다.
superpower@sportsseoul.com


스포츠서울 공식 페이스북

팟캐스트 "스포츠서울 야구 X파일"

스포츠서울 공식 유튜브 채널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제공 스포츠서울

当前文章:http://zxqss.com/array/zx522rkicw.html

发布时间:2018-11-22 06:32:07

今年做什么小生意 面包车生意 乡镇冷门生意 2018年农村致富项目 零投资创业项目 微赚盒子平台 10日内赚三千 什么项目适合退休后做

编辑:戏董马

我要说两句: (0人参与)

发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