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바 UAE 전훈 불참, 펩의 배려…"가족이 가장 중요"

小说:手机什么软件可以赌钱作者:辛杜更新时间:2018-12-12字数:21032

李庆安轻轻一拍掌,只见几名亲兵带着一人上来,带着头罩,当亲兵将此人头罩摘下,此人也是名突厥胡人,阿布思一见之下。顿时呆住了,来人竟和他长得一模一样,连头发胡子都一样花白,他蓦然明白了,李庆安竟然将一切都安排好了,他激动得连连向李庆安磕头,泣道:“大将军之恩,阿布思铭记于心!”

如何短时间赚钱

望了望周围的景色,黑夜中带着丝丝曙光,虽然没有天亮但离天亮也是不远了。而唐欣在造神系统中的修炼空间修炼时却明显的感觉到一天的时间已经过去,然而现实世界中的时间却才是太阳要升起的时候。
“只是——”纪丹青语音忽然一阵低沉:“只怕天帝一死,大哥就要离我们而去了吧!”

季雯算是神经比较大条的人,她是觉得丁宁唱得很好,可还不至于被丁宁的歌声感触到哭泣。

실바 UAE 전훈 불참, 펩의 배려…"가족이 가장 중요"


▲ 다비드 실바(왼쪽), 주제프 과르디올라 감독[스포티비뉴스=김도곤 기자] 다비드 실바(맨체스터 시티)가 아들의 호전으로 한시름 놓았다. 주제프 과르디올라 감독의 배려로 전지 훈련은 불참할 예정이다.

실바는 이번 시즌 팀에서 잠시 이탈한 적이 있다. 지난해 12월 중순 치른 5경기에서 4경기나 빠졌다. 이유는 아들때문이었다.

당시 실바의 아들 마테오가 예정일보다 빨리 나와 미숙아로 태어났기 때문이다. 실바는 이에 급하게 스페인행 비행기에 올랐다.

약 세 달이 지났고 다행이 실바의 아들은 호전됐다. 실바는 14일(한국 시간) 영국 "스카이스포츠"와 인터뷰에서 "힘든 시기이지만 아들이 잘 싸워주고 있다. 점점 더 좋아지고 있고 덕분에 매우 행복하다"며 아들이 상태가 점차 나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과르디올라 감독의 배려가 돋보였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실바는 여기에서 뛰고 싶어하지만 가족을 돌봐야 할 의무가 있다.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며 실바를 응원했다.

맨시티는 스토크 시티와 경기 후 아랍에미리트의 아부다비로 원정 훈련을 떠난다. 실바는 동행하지 않고 가족과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실바는 스페인에 머물 것이다. 실바는 팀과 함께 하길 원하지만 가족을 돌볼 의무가 있다.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며 실바에게 가족과 함께 할 시간을 만들어줬다.

[세리에A 영상] "라치오의 해결사" 임모빌레 베로나전 활약상

[PL 영상] "Hot 한 남자" 아센시오 레알 베티스전 활약상



기사제공 스포티비뉴스

当前文章:http://zxqss.com/gou/so7tdfjwaq/index.html

发布时间:2018-12-12 01:07:30

2018年微信挂机挣钱 欢乐斗地主赚豆子 蜜源邀请好友注册赚钱 手机挣钱方法 dnf如何快速赚钱? 微信云投资是真是假 小说打字录入兼职 北京钟点工兼职

编辑:王开帝

我要说两句: (0人参与)

发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