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서도 위력 발휘한 SKT의 식스맨 체제

小说:快递单录入兼职软件作者:马安更新时间:2018-11-22字数:80486

“亡国女子火寻笙拜见纪将军!”火寻笙慢慢的走到纪太虚身前,对着纪太虚哭着跪拜到。

bux国外赚钱网站

因此刘皓虽然现在表面上实力是精英上忍的巅峰,但实际战斗力在开启万花筒的情况下已经可以和一般的影级战斗了,再加下脚下的水流帮助,和宇智波鼬还有鬼鲛的压力下让刘皓超水平发挥,面对没有使用瞳术的宇智波鼬愣是没有落入下风。
悟空“哦”了一声,若是如此,自己还差得远呢。其实醒不醒的,悟空倒也并不十分在意,他只觉此际一点点揭开帷幕,每露出一丝线索便是一个惊喜。今日遇见了燃灯,所得实在不少,更觉那人无论有什么阴谋大计,都难与这许多厉害人物相抗。

萼绿华笑道:“公主,我已说过多次,你如今乃是帝姬之尊,直接呼我的名字便是,万不可以姐姐二字相称,若是让陛下知道,我可吃罪不起。”

롤드컵서도 위력 발휘한 SKT의 식스맨 체제


◇ 롤드컵에서 교체 출전을 통해 팀 승리를 이끌어내고 있는 "피넛" 한왕호(왼쪽)와 "블랭크" 강선구(사진=라이엇게임즈 제공).

SK텔레콤 T1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7 4강에서 중국 대표 로얄 네버 기브업(이하 RNG)를 3대2로 제압하고 결승에 오를 수 있었던 원동력 중 하나는 교체를 통한 분위기 전환도 한 몫했다.

SK텔레콤은 28일 중국 상하이 오리엔탈 스포츠 센터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017 4강 A조 로얄 네버 기브업(이하 RNG)과의 대결에서 1대2로 끌려가면서 패색이 짙었던 상황에 정글러를 교체하면서 분위기 전환에 성공, 3대2로 역전승을 거뒀다.

SK텔레콤은 RNG와의 1세트에 "블랭크" 강선구를 투입했다. 한국에서 진행된 챔피언스 코리아나 롤드컵 본선에서 강선구는 "피넛" 한왕호의 교체 선수로 뛰었지만 SK텔레콤 코칭 스태프는 강선구를 먼저 내세우면서 변화를 줬다. 1세트에서 자크를 고르면서 특별한 운영을 보여줄 것 같았지만 실력을 발휘하지 못한 강선구는 2세트에서는 그라가스로 특유의 안정감 있는 운영 능력을 보여줬다. 하지만 강선구는 3세트에서 또 다시 자크를 택했지만 RNG의 속도감 있는 압박에 계속 끊기면서 패배의 원인이 됐다.

SK텔레콤은 한왕호로 정글러를 교체했다. 이번 롤드컵에서 중요한 순간마다 강선구로 교체됐던 한왕호였지만 구원 투수로 투입된 것. 4세트에서 한왕호는 그라가스로 2데스 5어시스트를 기록하면서 눈에 잘 띄지는 않았지만 대규모 교전이 일어났을 때 상대 딜러를 밀어내는 역할을 맡았다.

5세트에도 출전한 한왕호는 자르반 4세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2분에 하단으로 내려가면서 배준식의 케이틀린에게 킬을 어시스트했고 10분에는 상단으로 올라가 RNG의 정글러를 끊어내면서 팀이 앞서가는 데 도움을 줬다.

10여 분 동안 킬이 나지 않는 30분대 초반 상황에서 RNG의 정글러 "mlxg" 리우시유의 리 신이 도망가려는 것을 대격변과 깃창 콤보로 묶으면서 잡아낸 한왕호는 팀이 내셔 남작을 사냥하는 발판을 마련했고 그 결과 SK텔레콤은 중앙 돌파에 성공하면서 3대2로 승리, 결승에 올라갈 수 있었다.

SK텔레콤은 식스맨을 기용하면서 자주 재미를 봤다.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에서 한왕호와 허승훈이 부진하자 박의진과 강선구를 조합시켜 승수를 따내며 결승까지 올라갔고 롤드컵 무대에서도 한왕호가 부진한 시점이었던 미스피츠와의 8강전에서 강선구를 교체 투입해 3대2 승리를 이끌어내기도 했다.

한왕호는 "매번 선발로 나설 때마다 언제 교체될까를 고민했지만 내가 교체되어 들어가 보니 더 마음 편하게 경기하게 되더라"라면서 "팀 승리에 도움이 되어 기쁘고 오늘 열린 5세트는 정말 잊지 못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기사제공 데일리e스포츠

当前文章:http://zxqss.com/news/20180839112.html

发布时间:2018-11-22 12:11:21

想什么方法挣钱 新浪微博薅羊毛小分队 玉林大学生暑假兼职 兼职收入个税 网络兼职客服可信吗 下班之后想赚点外快 梦幻西游挂机日赚200w 中外合作办学项目

编辑:帝公

我要说两句: (0人参与)

发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