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후 오스트리아가 공세를 펼쳤다

小说:手机赚钱的微信群作者:建公更新时间:2018-11-18字数:20396

渔船上的鬼子有些慌张了,不断的朝渔船四周的江面上开火射击,虽然他们知道这种没有目标的盲目射击根本没有什么用的,但为了壮胆,他们只能这样干。

赚法超级客源软件官网

就像木公所说,相遇即是缘分,他不会无缘无故地遇上这个少女,《太乙天书》里也不会无缘无故地显现出只有女人才能够练习的剑诀。
韩非和赵永福一看也就惊动了机场里的鬼子,索性便不再隐蔽了,手下两个兄弟们拿出来带着的直列炸药,往前面的地上一放,拉着了引线,急忙朝后面跑来趴在地上,双手抱头。

一种被宠爱,关爱的感觉包围着布玛的内心,勾起了布玛在心中对刘皓的爱恋,在想到自己目前的状况她体力的金眼盘古血脉彻底的沸腾起来,一股远超平常的法力从她的体内爆发出来让赫拉吃了一惊。

이후 오스트리아가 공세를 펼쳤다




[인터풋볼=클라겐푸르트(오스트리아)] 이명수 기자= 의외의 결과였다. 독일이 손쉬운 승리를 거두는 듯 했지만 수비 집중력에 약점을 보이며 연달아 2실점했고, 오스트리아에 1-2로 패했다. 

독일은 3일 새벽 2시 40분(한국시간) 오스트리아 클라겐푸르트의 외르테르제 슈타디온에서 열린 오스트리아와의 평가전에서 힌터레거와 쇠프에 연속골을 허용하며 1-2로 역전패했다. 

경기 초반만 하더라도 독일이 쉽게 경기를 풀어나갔다. 전반 10분, 오스트리아 골키퍼가 킥 실수를 저질렀고, 공이 외질의 발 앞으로 떨어졌다. 기회를 외질이 놓치지 않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며 독일이 1-0으로 앞서갔다.

이후 오스트리아가 공세를 펼쳤다. 하지만 600일만에 독일 골문에 복귀한 노이어가 건재를 과시했다. 전반 31분 장면이 압권이었다. 그릴리치의 슈팅을 역동작에 걸렸음에도 불구하고 손으로 걷어내며 경기감각 저하 우려를 불식시켰다. 독일이 1-0 리드를 가진 채 전반전이 마무리됐다.



후반전이 되자 경기 양상이 완전히 바뀌었다. 오스트리아가 성난 황소처럼 거세게 몰아붙였다. 독일은 이에 당황한듯 라인을 내린 채 경기에 임했다. 후반 8분, 세트피스 상황에서 동점골이 나왔다. 알라바가 올린 코너킥을 힌터레거가 달려들며 발리슈팅으로 연결. 독일의 골망을 갈랐다. 아무도 돌아 뛰어가는 힌터레거를 잡지 않았고, 노이어 조차 멍하니 바라볼 수 밖에 없었던 완벽한 골이었다.

후반 24분, 오스트리아가 역전골까지 터트렸다. 반대편에서 길게 넘어온 공을 라이너가 가운데로 내줬고, 이를 쇠프가 마무리하며 오스트리아가 스코어를 2-1로 뒤집었다.

발등에 불이 떨어진 독일이 공세를 펼쳤지만 이미 기세는 기울어진 뒤였다. 결국 오스트리아가 홈에서 독일을 2-1로 격침시키는 대성과를 올렸고, 독일은 많은 고민을 안고 월드컵 본선을 준비하게 됐다.

독일의 2실점 장면 모두 약속된 플레이에서 나왔다. 힌터레거의 골 경우 세트피스 상황에서 절묘한 움직임이 득점을 만들었다. 쇠프의 역전골 역시 약속된 패턴 플레이가 만들어낸 골이었다. 이는 독일과 러시아 월드컵 조별예선 3차전을 치르는 한국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신태용 감독에게 독일전을 준비하는 힌트가 될 수 있었던 독일과 오스트리아의 평가전이었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当前文章:http://zxqss.com/news/20180849939.html

发布时间:2018-11-18 01:53:47

赚q币的软件手机 深圳oc兼职 yy网上兼职是真的吗 线上网络兼职 58同城兼职网日结 民社赚下载 赚多多app 家庭小作坊创业项目

编辑:伯通公

我要说两句: (0人参与)

发布